본문 바로가기

뉴스

‘2025 제11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콘테스트’ 결선대회 성료

인터내셔널슈퍼퀸 모델협회 시상식

인터내셔널슈퍼퀸 모델협회 김대한 회장, 인사말 하고있다.

 

[이종록 기자] ‘2025 제11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콘테스트’ 결선대회가 지난 2월 19일(수)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호텔파크하비오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대회는 인터내셔널 슈퍼퀀 모델협희(회장 김대한) 주최,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지난해 6월 1본선을 시작되어 올해 1월 5본선까지 심사를 통해 뽑힌 약 200여명의 결선 진출자들이 2000만 원의 상금과 1억 원 상당의 부상이 있는 상황에서 부문별(미스/미즈/미시즈/시니어)로 경합을 진행했다.

인터내셔널슈퍼퀸 모델협회 조미경 부총재, 심사하고 있다.

 

김대한 회장은 축사에서 제11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콘테스트 결선대회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신 내.외 귀빈들을 모시게 되어 무한한 영광이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인터내셔널슈퍼퀸모델협회 박채아 홍보대사

이어 이번 모델대회는 새로운 도전과 저마다 가지고 있는 끼와 재능을 발굴하고 성장시켜 더욱 폭넓은 기회를 부여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회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본 대회는 수상자들과 기업 간 소통을 매개로 기업에는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모델들에게는 국내.외로 다양한 활동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날 대회는 드레스 모델 결선 참가자들의 드레스 런웨이, 드레스 퍼레이드와 비키니 모델 결선 참가자들의 비키니 런웨이, 비키니 퍼레이드로 진행되었다.

 

한편, 슈퍼퀀 모델협회는 모델들에게 다양한 국내외 활동을 지원하고 세계모델 시장에도 경쟁력 있는 모델을 발굴하기 위해 모델 콘테스트를 개회하고 있다.

 

김루아 드레스 모델(1등)

 

 

 

< 수상자 >

 

◆ 드레스 모델 

 

1등 500만원 김루아

 

2등 300만원 최유리

 

3등 200만원 전호연 

 

 

 

퀸 : 손시은 전호연 최유리 김루아 장옥진 

 

진 : 최유슬 서예지 김소정 박소다미 김정진

 

선 : 곽지안 김보미 길효주 김희정 조민하 이은주 홍지연 김은형 손지연 윤애란 서수정 정안숙 

 

미 : 윤수미 조혜인 양다연 오유미 주선하 유다미 하헌이 강은실 최영숙 김지영 임유진 정성은 조명숙 강수림 이승원 황현진 김지연 이정수

 

 

 

◆ 비키니 모델 

 

퀸 : 윤애란 

 

진 : 임유진

 

선 : 임채이 박수민

 

미 : 김문정 김주영 신미경